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인물] 배우 박한별. 모든 것들 스캔들.

[인물] 배우 박한별. 모든 것들..

몸매와 방송활동 ,스캔들 그후이야기..

요즘 mbc드라마 금요일밤에

"보그맘" , 사이보그맘역을 한다죠.

 


박한별배우는 어떤 배우인지 알아볼까요?
프로필을 살펴보면?

 

 

박한별  탤런트, 영화배우 
생년월일은 1984년 11월 17일 (만 32세) 
서울특별시 출신이고요.
신체를 보면 키는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
학력을 보면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안양예술고등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예술쪽으로 뛰어난 배우로 성장한 분이네요..

 


데뷔는 언제 어디로 했나보면?

2002년 잡지 'CeCi 표지모델'

 


가족은 아버지 박채화
아버지 박채화는 축구선수출신이군요..

운동집안에서

예술인이 탄생하는것이 당연하겠죠..

운동도 잘하겠네요..

 

아버지는 현재 서울특별시 축구협회 부회장.

예산 fc감독이군요..

기성용 아버지하고 잘알겠죠.ㅎㅎ

 

 

박한별배우. 연관검색어를 보면?

 

 

박현별 혀, 김사랑 ,이다혜,정은우 ,

이태임 .설리 ,박한별몸매 ,이유비 ,박한별남자친구,

손나은.세븐. 박한별요가. 속옷 등등이

있군요.

스캔들이 좀많이 있죠 ..ㅎㅎ

일단 혀는 무엇때문인지보면..
박한별 혀 ? 움짤로 보면요 ..ㅎㅎ 너무

 

 

 

 

박한별 세븐 ,정은우와 사귀었다는데

대략 10년정도 사귀었다죠.

데뷔 초부터라고 하던데요..

하지만 2013년 8월26일 결별설이 나왔다죠..

 

 

. 그러면서 류현진과도 열애설이 났다지만

금시초문이라 했다합니다.
어느 언론보도에 의하면

일반인과 함께 해외여행을 갔다 합니다.
박한별은 1일 인스타그램을에

 "하노이,비 왔어도 좋았지"라며 한장을 올렸다죠.
박한별 열애설에 휩싸이고,

이어서 래쉬가드 차림으로 수영장에서

 있는 사진도 공개로 인하여

 군살없는 몸매를 뽐냈다하죠.

 

 

 

 

 

배우 박한별 매력적인 스킬 사진감상해볼까요?

 

 

 

 

 

 

 

일상적인 생활 모습에서는 어떤 모습들이 있는지?

인스타에서 찾아보면?

 

 

 

 

 

 

박한별과 산다라박하고..찍~!

 

 

 

 

 

 

 

 

오 `엽기 ....웃기네요.발랄한 소녀 같죠..

 

 

대한민국 자타공인 몸짱이죠..그래서 연간검색어보면.

몸짱인분들만 나오져..

 

 

눈빛 작렬~

 

 

우와~멋지시네요..프로필사진 그걸로 추천.~!

 

 

 

 

 

 

 

 

평소에 보면 골프를 즐기득하더라고요,.

좋은 공기마시며 나이스샷한 모습.

자연과더불어 뒷모습도 아름답습니다.

이번 mbc드라마 "보그맘"에서 사이보그 역활에

좋은 연기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박한별 사주. 스캔들 이유는 어떻게 나올까?

 

 

 

도움이되셨다면꾹눌러주세요.덕분에큰힘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