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배우 박보영사주.♥최고중에 최고~?

배우 박보영사주.♥최고중에 최고~?

배우 박보영은

 "오 나의 귀신님" "힘쎈여자 도봉순"

 "늑대소년" "과속스캔들" 등등

 영화와 드라마에서

많은 귀여움과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죠.

 

 

 

배우박보영 프로필 보면.
박보영

영화배우, 탤런트
생년월일은

1990년 2월 12일 (만 27세),

 충북 증평군

신체중

키 158cm,  몸무게41kg

소속는

사피데스스파티윰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외 3건

데뷔는 언제?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수상2017 제8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  외 27건

 

 

 

박보영배우 연관검색어를 찾아보면.

박보영 비키니. 박보영 성형전후. 박보영 박형식.

박형식. .박보영 아버지 전역비.

박보영 몸매. 박보영 정글의법칙사건. 문채원.

송중기. 박보영 박보검. 박보검. 아이유 . 이보영 .김소현 .

박보영 키. 박보영 김영광 . 김영광. 한지민 . 주원 박보영.

지성.백진희 . 이유비. 박보영 목사 . 너의 결혼식 박보영.

박보영 좋은 데이. 박보영 코미디 빅리그.

박보영 인스타. 박보영본명. 이청아.

등등이 검색어입니다.

 

 

귀엽고 .예쁘고 ,매력이 넘치는

 눈빛연기.등등이 너무 아름답고

관심 폭팔이죠.

그렇다면 어떤사주일지 궁금합니다.
과연 박보영 사주팔자는 어떨지?
연예운.재물운. 성격 등을 예측해보겠습니다.

 

 

 


사주구성은 어떤가보면.
무신일주.무인월주. 경오년주.

말띠여자군요.

올해나이 28세 입니다.

 

 

 

박보영 성격을 살펴보면 .
속이 깊고 ,

나 보다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

 희생 할수 있는 사람 이랍니다.

 꼼꼼하면서 능동적이며.

감성이 풍부하며.

모든이들에 귀감이 될만한 사람이죠.

이런 성격을 가지고 있는것은

대지의 만물을 포용 할수 있는

 큰 마음을 가지고 있다라는것이죠.

쪼그만 체구에 어찌..ㅎㅎ

이런 큰 마음을 가지고 있다니 ..

놀랍군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놀랄 정도로  연기를 잘하는 것이겠죠.

누구 뭐라 해도

진실된 연기속에는

 누구나가 느낄수 있는 뭔가가 있는것 이니깐요.

박보영 사주명리로 보는 단어구성은

 한마디로 ."포용과 이해" 입니다..

갈수록 궁금해지기 시작하죠..ㅎㅎ

 

그렇다면 결혼은 언제 할수 있는지 볼까요?


현재, 을해 대운에 들어있고요.

32세가 되야.

 또 다른 대운에 따라 에너지가 공유되겠네요.

연예에 관한것을 보니,

박보영 나이 33세34세 정도가 딱 맞겠네요.

지금은 돈벌때입니다 .

재물운이 들어 올때에 땡겨야겠죠 ㅎㅎ..

연예가 시작 된다면 

30살때(2019년) 만남이 이뤄지겠죠.

결혼은 만남이 2~3년후에 이뤄지겠네요.

 누구와 결혼할건지 매우 궁금하군요..ㅎㅎ

 

 

그럼 앞으로 전체적인 사주를 평가해보면.
안정적으로  잘 되있는 사주입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시련과 고통은 있는법이죠.

적당히 차분하게

자기 능력을 만인 들에게 보여주고

 행복을 주는것 만으로도

 복을 짓는것이라 하니.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좋은 배우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배우중에

한분이기에 더욱 관심이 가는 군요.

속이 깊은 여자, ..

박보영배우 ..

늘건강하시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01

 

바로가기=> 차태현 얼마나 친할까? 사주는 어떨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꾹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