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개그맨 윤정수 사주 ♥이제야 눈물이 나네요. ?

 

 

 

 

 

개그맨 윤정수사주 ♥이제야 눈물이 나네요. ?

 


프로필을 살펴보면.

 

윤정수 

코미디언 

 

출생

1972년 02월 08일 (만 45세) 

 

강원도

강릉

 

신체 B형

 

학력

관동대학교 경영학과,

 명륜고등학교,

강릉중학교

 

소속

라인엔터테인먼트

 

 

데뷔

1992년 'SBS 개그콘테스트'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윤정수 키.

김숙 .

윤정수 전분인. 윤정수 빚 청산.

윤정숙 김숙 궁합.

윤정수 관상.

김숙 사주.

조미령. 윤정수 키와 몸무게.

윤정수 이혼. 윤정수 고등학교.

 

윤정수 파산이유.

윤정수 아버지.

한채영. 시골빵집.

윤정수 사업. 하연수.

이상민. 윤정수 빚.

강호동.  돈스파이크.

윤정수 다이어트.

황영조 윤정수. 윤정수 외삼촌.

김수로. 등등 연관 검색이죠.

 

 

 

 

 

 

사주구성을 살펴보면.
기사일주
임인원주
임자년주
쥐띠
나이 46살

 

 

성격은 어떤지 살펴보면.

꽃이피는 봄에

태어났으나,

어둠과 차가움이

구성을 이루고 있고
꽃을 피는

봄에 땅이 아직  얼어 있어서

 힘든 시기가 있으나,

 땅 아래 쪽에서 불꽃이
살살 피고 있으니

온기가 돌아서 ..

 

 

결국에는 꽃피고 대동강 물이

풀려 ...

아름다운 새소리를
듣게 되는군요.

아따~멋있죠 ㅋㅋ

 

 


인생이 그런 것이죠.

냉정하고 매몰 차죠.

하지만 매우

 꼼꼼하죠.


그렇기 떄문에

일 처리 하는문제는

 본인이 직접 해야

속이 시원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정도만 봐도

성격 알수 있겠죠.

꼼꼼..ㅎㅎ

 

 


결혼은 언제 할지 살펴보면.

병오대운에

들어서 곧 있으면,

정미 대운으로

접어 들겠네요.

 


결혼시기가 있었군요.

못한것을 보면

여러 가지 조건이

 않 좋았겠죠.

지금 사귀는

사람이 있으면
곧,

 결혼 할수 있는

 모양새가

나오는것을 보니.

좋은 소식이

들리겠으면 좋겠네요.

빚도 모두 청산하시고.

좋은 가정을 이뤄서

행복하시길바랍니다.

아참~ 꼭 명심은 바로..

겸손 이라는것을  잊지말아야겠죠.

 

바로가기 => 박수홍 사주는 어떨까? 결혼은 언제쯤?

 

 

도움이되셨다면꾹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