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가수 효린 사주..♥

 

 

가수 효린 사주.

 

씨스타 맴머 중 한분.

섹쉬 가수 이죠.

효린 사주는?

효린 성격은 ?

어떨지?

 

프로필을 살펴보면.


 

효린

 (본명 :김효정)

가수, 탤런트 

 

출생

1990년 12월 11일

인천광역시

 

신체164cm

 

그룹

씨스타,

씨스타19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인화여자고등학교,

 관교여자중학교

 

소속

브리지

 

데뷔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 'Push Push'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효린 엄마 72년생.

효린 비키니.

보라.효린 허벅지. 소유. 다솜. 아이유.

효린 움짤.

에일리.

효린 굴욕사진.

민효린.  효린 몸매. 

효린 소속사.

씨스타. 효연.  

효린 미치게만들어.

효린 이마. 효린 생얼.

효린 집안.

효린 인스타그램.

민효린 태양.

효린 사주.

멜론.

민효린 성혈전 사진.

헤이즈. 불후의명곡 효린 커피한잔.

이하늬.

등등 검색어죠.

 

 


사주구성을 살펴보면.


경술일주.

무자월주.

경오년주.

말띠군요.

 


성격은 어떤지 살펴보면.


미모와 노래 실력.

그리고 풍기는 이미지를 보면

정말 섹시 가수라 할 만큼

 실력을 두루 두루 갖춘 듯하죠.
약간의 흑인들  삘도 보이고요..ㅎㅎ


그래도 한성격 할듯하죠 ..ㅎㅎ

사주 예측으로 보면

 불의를 보면 못 참을 듯하죠 ㅎㅎ
그 정도는 아니고 ..

앞뒤 다 생각하고

슬슬 작전을 펼쳐서

결국 승리하는 스타일이죠.


그 만큼 신중한 성격을

가지고 있죠. ㅎㅎ
또한,

 이런분이 남자를 사귄다면

 아마도 처음에는 터프함이

 보일지 모르지만

 알면 알수록 의지할수 밖에

없을듯하군요.ㅎㅎ


실력있고 책임감이 강하고

때론,

이끌어가는 성격도

 있기 때문이죠 ㅎㅎ.

착하면서 예쁜 마음을 가졌군요.

 

 


결혼.연애는 언제 할지 살펴보면.


 

그렇다면 ,좋은 분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야 되는데요.ㅎㅎ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것이

바로 결혼이죠..

 

어느 누가 인연의  끈으로

 될지 궁금하죠.


30대 중반부터

후반까지 ....

좋은 인연이 있으니

그때에 결혼 하는

것이 좋겠네요.


노래와 연기

그리고, 인생에서 즐겁고

행복한 삶이 되길 바랄께요.~

 


바로가기=> 가수 소유 사주는 ?

도움이되셨다면 꾹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