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모델 .배우 .변우석 사주. ♥팔방 미인 그대~!

 

 

모델 .배우 .변우석 사주. ♥팔방 미인 그대~!

 

잘생긴 외모에 기럭지

또한, 190cm~  189cm ?
 완벽한 키와 외모로

 인기 상승이랍니다.


<미스터추 시즌1>에서

더욱 귀엽고 멋진 ,

그리고 박력 까지 매력이 넘쳤죠.


다수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죠.
<역도요정 감복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등  출연 경력도 있고요.

프로필을 살펴보면.


 

변우석  모델 

 

출생

1991년 10월 31일 (만 26세)

 

신체189cm

 

소속

BH엔터테인먼트

 

데뷔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변우석 나이.

박유나.

이시아.

 

변우석 이상형.

직립보행의 역사.

변우석 군대.

 

서홍석.

변우석 사주.

 

변우석 여자친구.

모두의 연애 변우석.

손민호. 이원근. 김용지. 변우석 팬카페.

 

방주호.

이철우.

장기용.

김태완.

 

이진이. 조기성. 주우재.

양혜지. 여회현. 변우석 복근.

변우석 생일.

등등 연관 검색어죠.

 

 

 


사주구성을 살펴보면.


갑술일주.

무술월주.

신미년주.

양띠군요.

 


성격은 어떤지 살펴보면.


 

순수한고 순진하고

 너무 너무 착해서

 이런 사람이 있냐?

 할 정도에 순수한 청년이군요.ㅎㅎ


이러다 보니

당연 여성팬들이

쓰러지시겠죠.


키가 농구 선수 처럼,

 큰 키에 멋진 순박함을

지니고 있고요..


성격 또한,

 예측해보니,

 순수하며 착하군요.

 하지만 ,늘 착한것은 아니군요.

때론 남성 처럼 적극적일 때에는

 주저 없이
남성미를 품었어요.

 

그러다 보니,

 더욱 매력이 있겠죠 .ㅎㅎ


얼굴 도 잘생기시고.

성격 가지 남성스러운 적극 성까지..

이거 누가 치울래? 하면

"제가 할꼐요 ?

하기전에

솔선수범하는 배우이군요 ㅋㅋ


너무 띄워주죠..ㅎㅎ

그래도 좋은 성격에는

 이정도는 되야겠죠.


재물 복은 아주 타고 나셨네요..

나중 분명 엄청 큰 스타로

 성장할 듯 하군요.

 

우리모두 응원해봐요..

지켜보고 마음으로 응원해보죠..


이미 많은 팬들 확보했죠..ㅎㅎ
역시나 보는 눈은 똑같나 보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리며 화이팅 입니다.


 

 

도움이되셨다면 꾹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