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비인두암에 대한 전통의학 적인 견해. 그리고 오해 와 진실 그리고 진리.

요즘 비인두암 에 배우 김우빈 씨가 걸렸다고 뉴스에 뜨고 있길래 써봅니다.

도대체 암이 뭐길래..

 

 

전통의학 적인 견해 에서 "암" 이란존재의 진실성을 파악해봤습니다.

 

 

전통의학과 현대의학의 차이점과 우리가 알아야할 것들.

 

 

첫째, 전통의학이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외국에서는 동종요법이 대표적인것이고요.현재우리나라에서는 한의학이라 일커러 이야기합니다.치료하는방법에는 기공의학,중의학,한의학,또는 민간요법등이 대표적입니다.

이런 전통의학들은 미래에와서는 대체의학의 한부분으로 사람들에게 인식되고있습니다.

역사적인 결과와 시기점은 대략 2500년쯤부터 행하여져서 지금까지 쓰이고 있습니다.

전통의학의 특징은 원천적인 근본의 뿌리를 찾아서 치료하는 자기스스로 치유능력을 발휘하는 방법을 통해서 이뤄집니다.

그러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또한 개개인의 능력치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많은 경험을 토대로 이뤄지는것이라 스스로의 마음가짐에 따라서 질병을 이겨낼수 있도록 도와주는것입니다.

예를들면 아이가 자전거를 처음배울때처럼 넘어지는 것은 당연하기 때문에 몸이 쓰러질려할때에 잡아주던가?또는 보조 바쿼를 달아서 어느정도 중심을잡을 수있도록 보조역활을해주고나서는 다시 두 바퀴로 갈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맡겨서 스스로 터득하는 것이 전통의학이라봅니다. 절대로 이렇게 익힌 자전거는 아주오랜만에 탈려고해도 내 몸에서 이미 익혀서 알수 있는것처럼 완전 근본입니다.이래야만 다시는 병이 재발않하는것입니다.

 

 

 

둘째,현대의학의 역사를 보면 200년쯤 역사가 있고요 ,히포크라테스로 부터시작했다고 합니다.

현대의술은 대략적은 국수치료로 병증이 있는곳에 바로 제거하거나 바이러가 침범하면 그 바이러스를 잡는 표적요법을 써서 없애는 방법을 합니다.

바이러스라는 것은 변종에 귀재라서 늘 변화하기에 그 속성은 늘 변화 합니다.

 

 

 

그래서 감기백신을 맞았는대도 감기에 걸리고 독감에걸리는 것이 이런이유입니다.바로변종으로 변한다라는것이죠..마치 변환시키는 이이피처럼..~

단기간 빠른시일내에 수술을 요하거나 하는것에는 최고에 의술입니다.

가령,맹장염으로 맹장이 파열되서 급하게 해야할때에는 당연히 수술요법을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듯 각기 다른특징으로 되있습니다.

특히나 우리한민족은 손기술이 좋은덕에 최고에 양방의학에서 최고의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21세기에 우리나라가 세계최고에 국가로 선봉자가 될수 있는 아주 특이한 민족이죠.

 

암이라는 것이 왜 생길까요?

 

 

1.혹시 생각해보신적이 있습니까?

암은 눈으로 보이는 형태는 덩어리입니다. 그덩어리가 대체 뭐 길래 내 몸속에서 내 생명을 좌우지할까요?

세상에는 어떤것이든 아무런 연관없이 발생하는 것은 없습니다.

모든지 그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이유를 찾는법은 바로 (why)?라는 단어입니다.

? 라는 것으로 인해서 의식과 마음, 행동이 지나면서 이 세상을 만들었고 만들고 있습니다. 암이란 존재 또한 이유가 있는 것 입니다.

 

 

2.그렇다면 암이라는 것은 유전적일까요?

아니면 생활적인 습관일까요?

암님은 생명의 단위입니다. 그 또한 살기위해서 있는 것 입니다.요즘은 유전적인 게놈연구에 밝혀진 사실입니다. 그래서 유방암 유전자가 있기에 암에걸린다고해서 유방절개수술을 한 유명한 여배우도 있지않습니까?

하지만 솔직히 유전적인 측면은 조금의 반응 일수 있답니다.

 

 

유전적인 암세포발생가능성이 있다한다라는것에 잘생각해봐야 합니다.

왜냐면.?

그런 병증들이 나오고 걸리는 것은 단독적으로 암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서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가 다가 넘어져서 무릎과 팔에 상처가 생겼습니다.

이럴때에 보면 어떻죠?

누구에 단독잘못인가요? 그렇다면 자전거를 잘타거나 운전을 잘하는 운전경력자들은 어떤가요? 사고가 않나나요?

분명히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것들을 재수라고하고 하루에 운이라고 합니다..

이런것들에 관한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단순한 아이의 자전거 스킬에 대한 문제와 운수에 관한것이죠..

 

 

그래서 사람들은 운칠기삼이라하는 것이 이래서 나오는것인가 봅니다.

운이라는것에 대한 견해는 차근차근올려보겠습니다.

 

 

그 여배우는 유방암을 피했지만 분명 시간이지나면서 다른 방법으로 다가올것입니다. 왜냐면.단독적인 것은 없답니다.유방암에 걸릴 유전적인 것 있다면 왜? 유전적인 것이 암뿐이겠습니까? 암이 유전적이 있다라는 것은 몸의 균형상태를 잘살펴서 그유전측면이 왜 생길가능성이 있는가에대한것이기에 아주 고급적인 형태에 이치를알아야만 되는것이죠.

 

 

혹시알아요 몸에 외계인이 있을줄.?

요즘 써클이란 드라마가 이런것들과도 연관있는것입니다. 작가님들은 이런소재를 어떻게 아는지 모르겠네요 ..

 

 

4대 성인병중에 고

혈압이 최고수준입니다. 당뇨병도 마찬가지겠죠.

고혈압 위험군이 있다하여서 유전적으로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유전적인 것은 당뇨병이나고혈압의 유전적인것보다는 부모님의

오장육부의 균형에서 찾아야만 맞을것입니다.

 

 

부모중에 심장질환이나 위장기능의 부적절한 균형을 가지고 있는 유전이면 당연히 고혈압과당뇨병에 노출됩니다.

그렇다면 병에대한 가림이아닌 근본적으로 무엇 때문에?

? 생겼는가를 이렇게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 것이죠.

 

 

암님에 관한 진실은 개체는 독립적이나?

스스로 생긴 것은 아니며 ..

늘 우리몸에는 유익과유해균이 공존공색하면서 음양을 이루는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현시대에 늘 이쑤가되는면역력이라고 하죠.

 

 

면역력을 키우는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차근차근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바로가기=>인간이 할수있는 에너지 원천은 어떤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