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연기자 김남길 .배우 김남길 이사람 정말 놀라워!

 

연기자 김남길  .배우 김남길 .이사람 정말 놀라워!

김남길 프로필부터볼까요?

얼마나 잘하길래....

어디출신인데....?


김남길 생년월일은?
1981년 3월13일 현재나이 36살입니다.
한영고등학교졸업.명지전문대연극영상과 다니다가 중퇴하고 사이버 한국외대 중국어학과 졸업 했답니다. 중국팬을위한것아닐까요?

뺑소니 사고를 당해서 무릎부상으로 인해서 현역입대는못하고 공익 요원으로 복무했다고하네요.
원래 예명은 이한이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할동하면서  강우석 감독님으로 부터 김남길이라는 이름을 추천받고 그때부터 이름은 김남길로 했답니다. 지금은 갓남길~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볼까요?

해적이란 작품이 아주 유명했었죠.

손예진과의 스켄들과 함께 ..흥행성공.

멋진해적의 아내.

손예진.

김남길 그의 해적들이 바다로 가서 일을 벌이는 이유는?

산적에서 해적으로..

이때 부터 코믹연기에 달인으로 점점..

 

평점은 그런대로 성공했죠.

흥행에서도 좋은 점수.

한층 업그레이드.. 김남길 배우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

그러면서 허당 같은 장사...산적대빵.

 

맬로에 신..

김남길의 대표적인 드라마"나쁜남자"

 

"나쁜남자" sbs드라마
한가인.오연수,김남길. 2010년작품이내요.

시간이 좀 흐른듯한 스크렛이네요.

하지만 멋스러운 패션.

뭔지 모를 공감.

오랜만에 한가인 모습.

얼마전 미우새에서 남편 출연으로 딸 출산도 했다지요.

어딘지 모르는 자연스러움,

연기자는 역시 연기자 이군요.

스틸사진이 예술~

늘 코믹 대명사..짱,

이것으로 김아중과 김남길의 명불허전 또한 코믹이 더욱 기대됩니다.

 

오랜 만에 오연수 배우 까지 볼수 있는 장소군요,

 

맬로에 신..김남길

ㅎㅎㅎ

 

 

얼굴표정에 비치는 감정연기,

굿 ~입니다.

두분다 주부로써 엄마로써. 각자의 역활을 하고 계시죠.

다음작품은 "무뢰한".

역시나 전도연나오는 영화는 맬로의 작품이죠.

 

무뢰한
전도연, 김남길,박성웅 배우와 출연 주연으로 활동했죠..2014년작품..
한국의 맬로 전도연배우와 함께 했군요, 청소년 관란불가죠..
미인도 역시나 청소년 불가.맬로에 신입니다.
김규리.김영호, 김남길. 하지만 평점은 낮군요.

하지만 개인적인 평가로는 최고의 작품이죠. 연기력은 정말짱입니다.

전도연의 매력이

이 사진한장으로 나옵니다.

 

눈빛 연기.헐`

너떨고 있냐?

 

19금이라는데요..

 

맬로은 두 연기자들.

 

이렇게 촬영장에서도,~

카멜로온같은

연기력~

감동님이 너무 좋아 합니다.

유명해진 영화입니다.

외국에서도 호평 ..굿~

역시나 이렇게 많은 팬들이 알아주니 얼마나 기쁘겠나요.

 


김남길 배우의 "미인도"컷좀 볼까요?

김규리,김영호.김남길.추자현 까지. 그리고 한명구 조연까지 ..

사극은 역시나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여기에서도 모든 여자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다니.

너무 적이 많이 생기는것아닌가요?

ㅋㅋㅋ

추자현의 기품,한복

 

오마이 캇..

역시나19금 청소년 금지군요..ㅎㅎ

 

멋지 사진의 장면.

 

애절한 모습.

집중할수 밖에 없군요.

역시나 맬로의 신답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어" 드라마에서도 손예진과 함께 했으니 .

당연히 스켄들날만 하네요.

멋진 김남길 .갓남길.

두분 잘어울리죠.?

나이 차이가 한살 손예진이 많다고 하던데요.

뭔건 잘되면 좋겠네요.

누굴바라보고있냐?

김남길..봐~~

 

김남길과 손예진의 어울림이 좋네요.

김남길 배우에 좋은 작품들은 많더라고요.

그래도 대표적인 작품을 컷으로 보니 .더욱 맬로의 신이 되겠네요.

이번 드라마도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김남길 사주가어떻길래~이렇게 잘나가?

 

도움이 되셨으면  꾹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