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가수

수지 ♥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수지 ♥종석 당신이잠든사이에.~!

 

 

정재찬역 이종석. 남홍주역 배수지. 주연..

 

검사역활을 맞은 이종석 검사의 활약에 집중되죠.

 

 

검사실에 모인 동료들에게 먼저 텃새를 부리는데..

예전 영화 써니에 출연했었죠.

 

 

참 잘생겼죠.ㅎㅎ

모든 여성들이 저런 검사.남친이면 굿이죠.

 

출연인물들을 보면?

 


드라마줄거리
누군가에게 모든 일어나는 사건의 순간을 미리꿈을 꾼다면?
그리고 미리 사건이나 비극을 막으수있다면?
그런 내용으로 펼쳐지는 신기하면서 궁금증이 일어나는

전개속에서이뤄지는 내용입니다.

 

여러 사건사고에  꿈에 나타나는 예지몽을 과연

현실에서도 적응할수 있을지..

점점 이야기가 사실적으로 이뤄나가는데요.

연기자들의 실감나는 연기력에 한번놀라고..

젊은 주연들의 캐미에 놀라고..

점점 궁금해지고 있죠..

 

 

수순한 만남속에서 역시나,사랑이 있겠죠.

벌써부터 선남선녀의 멋진 모습들이죠.

 

 

점점 회가 지날수록 궁금증과 사랑이야기가 수,목요일을

기다리게 하는군요.

많은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수지.종석에 사랑이야기도 쏠잼 이겠죠.

진짜 예지몽으로 해결하는경우도 있다는대요..^^&

 

 

바로가기=>수지 사주는 어떨지?  이민우와 수지 열애는 ?

 

도움이되셨다면꾹눌러주세요,덕분에큰힘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