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기자

이렇게 인도요리가 땡길줄이야..ㅎㅎ 애들아 나를따르라~알바해야긋다

벌써 5월달도 중반을 지나고 곧 여름이 오고 있듯이  하루하루가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그러고 보니 이렇게 포스팅하는날이 518 광주 민주화운동을 한 역사적인 날이군요..


한 시대에 영웅들께서 이렇게 역사속으로~~ 한페이지를 장식한  순고한 날입니다.


요즘 탄핵이후에 새로운 문재인 대통령이 새국정을 만들어 가며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줄려고 노력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  인기때문에 벌써부터 문재인 대통령 고향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라는 소식이 들리네요.

그래서 요즘 문재인Time, 문재인의 운명 .문재인 스타일 등등의 책과 여러가지 관련된 책들이 잘팔린다고 하죠..ㅎㅎ 위에 바로가기가 있으니 참고해서 보세요..



어제는 오랜만에 외식을 해보자고 자꾸 애들이 졸라서 인도 요리먹으러 ~~~~ go go..

 



아주 오랜만에 먹었습니다..ㅎㅎ

역시나 좋은 뷰가있고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서 맛을 더욱 좋은 것같습니다.




 


맛좋은 라시~~ 젤로 맛좋아요 ..요구트와 색다른 자연의맛이랄까요? 

인도인들의 특유의 향신료는 역시나 사람의 오감을 자극 한답니다....



 




아주 오랜만에 쿠폰을 이용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완전 야채와 향신료의 만남이죠.~천상의 만남 ..은근히땡겨유~ㅋㅋ

음~카레의 향.....



인도 요리는 퓨전으로 잘 맞춰서 매콤하면서 특유의 향을 첨부해서 오장육부의 기능을 올립니다.

그래서 먹고 나면 소화에 지장이없으며  기분을 업시키는 작용도 있는것같습니다.


물론 가족에 힘이 겠죠....~~~

이런소소한 행복이 살아가는 것이겠죠 ..ㅎㅎㅎ







참고로   쿠폰 저렴하게 먹을수있는것도 올리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