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가수

" tvn 아르곤" 김주혁. 천우희. 드라마 어떤 내용?

"tvn 아르곤" 김주혁.천우희. 드라마 어떤 내용 일까요?


아르곤의 뜻?  

     공기속에  존재 하는 무색 ,무취의 기체 원소라 합니다.


탐사보도극 "아르곤"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한다죠..


"팩트없는 뉴스는 쒸레기다" .ㅎㅎ  개념 뉴스 앵커 등장..
그리고 천우희 첫 출근하면 팩트한 현장 취재.. 탐사보도팀으로 첫출근~

 

연출은 누가?
이윤정 극본 에는 전영신,주원규,신하은.
원작은 구동회
제작은 데이 드림 엔터테인먼트 네요.


역시나 출연진은?

 


김주혁 , 천우희  ,박원상 , 이승준, 신현빈, 박희본, 심지호, 지윤호. 지일주. 박민하. 그리고 특별 출연에 이경영  등등 이라네요..
출연진 연기력 좋은 배우 들만 구성 했군요..
좀 특이한 내용의 뉴스 보도 드라마 네요..어찌 전개가 될지 궁금하죠?

 

줄거리는 어떻게 될까요?
가짜 뉴스가 범람 하는 이 세상에 오직 팩트를 강조 하는 뉴스!  그리고 그 속에 진실을 통해 밝혀 지는 탐사보도팀으로 구성된 "아르곤"의 치열한 취제 탐사 보도 드라마 라고 합니다..^^

 

좀 흥미롭죠..

일단 , 주인공인 두 남.녀 ..바로 천우희 와 김주혁 이죠.

 

작품을 미리 스틸하는 장면 보면?

이연화역에 당찬 기자. 배우 천우희.

 

처서에 맞춰서 이렇게 뉴스보도 까지 준비해주시는 김주혁 ..ㅎㅎ

입삐뚤어진다는 처서에 올해는 무지 덥네요..비도오고. ㅋㅋ

보도국장역활 이승준 ..모두 진지한 모습이네요.

 

 

두분의 다정한 모습..보기 좋네요.

이번작품 기대 만땅~

헐~  부럽죠..ㅎ

 

첫드라마 촬영중인 천우희..다행이 비는 않왔다고 하니 ..

하늘도 돕네요.^^

 

천우희 대본 맞추기..

오~진지 ..ㅋㅋ

 

 

멋진 천우희 쌕시한 모습이네요..

진짜 아나운서 해도 되겠어요...ㅋㅋ

그래도 1박2일 느낌이 나서..ㅋㅋ

 

 

이 정도면 연기 잘하는 두 주인공과 여러 배우 들의 합작품이 잘만들어 질 것 같군요.

어떻게 펼쳐 질지는 매 회 마다 진지함 과 진실성 으로 만든다 하니..

다 같이 기대 만땅 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백의 신분 후속작"으로 나오는만큼 ..기대 합니다..

 

월화드라마 10시50분 tvn 에서 " 아르곤 "방영

 

바로가기 =>김주혁 옛 연인  김규리. 궁금 하시 다면?

 

  바로가기 =>김주혁  현재 이유영 연애, 연기,작품  활동 보기?

 

바로가기=> 영화배우 천우희 연예계 알아 보기?

 

 

도움이 되셨다면 꾹눌러주세요.덕분에큰힘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