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존재의 일상/마을 이야기

[3편]운을 좋게 만드는 비법.

운을 좋게 만드는방법?


운을 좋게 만드는것은 우주중심에 내가 꼭 주인공이라는것이 매우중요한 마음가짐입니다.
내 주변의 사물이나 일어나는일 그리고 일상의 희노애락등은 모두 내관점에서 관찰해야합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실패를 하는것을 분석해보면 운을 좋게 만드는 이치를모르고 또는 알면서도 그 이치에대해서 곰곰히 깊게 깨닫지 못해서 생기는것같습니다.


운을좋게 하는방법은 생각이라는 씨앗을 꼭 심어야합니다. 지금 자동차를 사야겠다는 씨앗을 품었다면 그 씨앗이 인식하며 트고 자라고 열매를 맺고 하는것이 시간속에서 얼마나 빠른시일내에 다가오는것인가?  중요점이겠죠.

 

내가 원하는것을 이뤄기위해서는 .


첫째, 내가 뿌린것이 내가 걷어 가야할 것입니다.
그러기에 씨앗을 심는것,즉뿌리는 것은 생각으로 먼저 뿌리게 됩니다.
그 생각으로 씨앗을 심게 되면 그 후에 나타나는것입니다. 그러기에 성공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서적을 보면 긍정적 사고방식이 매우중요하다고합니다. 이런이치를 생각해보면 내가 심은것이 어떤것인가? 에따라서 그 결과물은 나타나는 것 입니다.

 

둘째, 그 생각의 힘으로 씨앗을 뿌릴려면 아주 밝은 생각이 필요합니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즐겁고 밝고 맑은 생각을 하면 당연히 밝고 좋은 결과 물이 나옵니다. 마치 약초를 심으면 약초가 나오고 ,독초를 심으면 당연히 독치가 나온것처럼 입니다.

 

셋째로,좋은 생각을 하게 되면,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면 나의 몸에서 에너지가 좋아집니다. 기분이 좋아지면 엔돌핀이 형성되서 내 몸의 면역이 키워지면서 뭐든 잘할수 있게 기능이 향상됩니다. 그러면 운은 당연히 좋아집니다.

 

하지만  입으로 나오는것이 립서비스가 되면 않됩니다.
예를들어서 "친구나 동료가 예쁜 명품가방을 들고 자랑하고 있으면. 하는말들은 와~ 너 정말좋겠다. 부럽다 ? 누가사줬어? 얼마줬어? 등등 이야기 하면서 너에게 잘어울린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부정적인 말을 하고 있지는 않는지요? 저런애가 저걸들고 있으니 정말않어울리네ㅜㅜ.  "돈이없다면서 용케 샀네".  꼴에 자기사정도 모르고 저런걸 사다니 쯔쯔~ 이런 의식이 들어가면 ..그 친구에게 돌아가는것이 아니고
나에게 부정의 에너지가 오고말 것입니다. 어때세요?
이런 습관을 가지고 계시진 않으신지요? 그렇다면 반드시 바꿔야합니다.

 


우리의 의식에서 작용하는것이  5%의 작용을 합니다.겉으로 하는 말들은.
무의식으로 작용하는것은 95%의 작용을하게 됩니다.
립서비스가 5% ,무의식중에 걱정,불안,부정은 95%의  작용을 한다는것을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습관을 바꿔면 인생이 바꾸는 것이고 인생은 또 다시 운명을 바꾸는 것이란

이야기가 이런 말을 뜻하는것 입니다.
나의 습관 ,말,행동,부정적 어디에 해당하는지? 생각해봐야합니다.
또한 이런것을 흙수저,금수저,다이야몬드 수저등으로 나눠진답니다.

 


운이좋고 내가 원하는것을 이루는 방법은 그 이치를 아는것이 매우중요합니다.

숨을 쉬는것으로도 알수 있답니다.
호기를 해야 흡기가 됩니다. 먼저 줘야만 체울수 있습니다.
내것만 가져야지 ? 나만? 내가족만?  살자  잘살자라고 하면 고만큼도 지키기 힘들것입니다.  

 

                                                                     


먼저 이 세상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배풀어 주는 것입니다.
호기 하는것 처럼 그래야 체워집니다. 많은 서적에서 이런글들이 써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왜? 그런말이 있는지 ? 다시 생각해 보면 좀더 새롭게 알수 있을것 이라 생각 듭니다.


20대부터 늘들어왔던 give and take 이말을 나이가 들면서 이해가되는 말인가 봅니다.

니를 위한것 보다는 가족을 위해서 더 크게 될려면 이 사회에 대해서, 혹은 이 세상에 대해서 감사함과 고마움과 덕분에 다모든것이 이루워졌다라는 사실을 기억합시다.

 

일단 이런 방식을 통해서 계속 연습을 해야 합니다. 왜냐면 우리가 살아왔던 습관이 얼마나 부정적이였는지요?
거의 부자라 일커러지는 분들을 보면 매우 긍정적 입니다. 그런 이유가 이런글에서 찾아볼수 있을것 입니다. 

부자 되는 사람은 되는 말을 합니다. 긍정적인 말이죠. 안되는 사람은 않 되는 말만 합니다.


 

성담스님께서 말씀하신것처럼 이 세상은 인과 연으로 이뤄졌다합니다.


인과연은 운칠기삼이란말과 같은 말입니다.
이 세상은 내가 이뤄만든것이 아닙니다. 내자식 ,내가가지고 있는 자동차,그리고 내가 귀중히,소중히아끼는 것들또한 내가 원해서 만든것이 운칠기삼에서 기(3%) 이며 운(7%)를 예기합니다.

 


운(運)이란말은?
 내주위에 도와주는것을 말합니다 사람이든 동물이든 이세상의존재한모든것들이죠.


기(技)란말은?
내가 노력해서만든것이죠. 그래서 진인사대천명이란 말도 인간으로써
해야할일을 최선을 다하고 하늘에 명을 기다린다란말이 그래서 나온말인듯하군요.

 

니를 위한것 보다는 가족을 위해서 더 크게 될려면 이 사회에 대해서, 혹은 이 세상에 대해서 감사함과 고마움과 덕분에 다모든것이 이루워 졌다 라는 사실을 기억합시다.

 

일단 이런방식을 통해서 계속 연습을 해야 합니다. 왜냐면 우리가 살아왔던 습관이 얼마나 부정적이였는지요?
꼭 기억 하시고. 실천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삶으로 모든이들에게 기쁨을 주시는 날들되시길 ~ 바랍니다.


다음글에서는 왜? 신분상승 해야하는것과 자기자신을 체크하고 파악하는방법과 목표가 이뤄지는방법에대해서?

 

도움이 되셨다면 꾹 눌러주세요.덕분에 감사합니다.